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

참여마당

공지사항 읽기

home 참여마당 공지사항 읽기

상세내용 표
제목 '한국에너지공단 인권경영헌장' 공유
등록일 2020-11-04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 수가 사흘만에 세자리 수로 늘고,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개인 방역 지침 준수와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아래에 한국에너지공단의 인권경영헌장을 공유합니다^^


------------------------------------ 아 래 ---------------------------------------------

한국에너지공단 인권경영헌장

우리는 지속가능한 에너지 생태계 구축으로 국민행복에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기관의 모든 활동에 있어 인권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해 나간다.

이를 위해 우리는 주요 국제 인권규범을 지지하고 준수하며,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과 가치판단의 원칙으로서 다음과 같이 『인권경영헌장』을 선포하고 인권경영의 정착·확산 및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경영활동에 있어 사람을 최우선으로 한다.
하나. 우리는 성별, 종교, 장애, 나이, 사회적 신분, 출신지역, 국적 등을 이유로 고용 및 업무상 차별을 금지한다.
하나. 우리는 직원의 인권보호와 증진을 위한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보장한다.
하나. 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과 아동노동을 금지한다.
하나. 우리는 모든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의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하나. 우리는 협력회사를 공정하게 대우하며, 협력회사의 인권경영 실천을 지원하고 협력한다.
하나. 우리는 지역주민의 인권을 존중하며, 지역주민과의 상생 발전을 추구한다.
하나. 우리는 국내외 환경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환경오염·파괴를 방지하고 환경 보존을 위해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사업추진 과정에서 취득한 고객정보를 철저히 관리하며 고객 인권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며, 인권침해에 대한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 조치를 제공한다.


한국에너지공단 임직원 일동

--------------------------------------------------------------------------------------------

저희 한국에너지공단은 인권경영을 위하여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480 미래에너지움 ㅣ 대표전화 : 042-323-4421~2
Copyright (C) 2018.All right reserved.